동영상 강의: 기타 교재의 새로운 시도

동영상 강의를 수강하시기 전에 간단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.

책 + 인터넷 강의라는 형태의 기타 교재는 기존에 시도된 적이 없다는 점에서 새로운 시도입니다.

사실, 교재의 처음 준비 단계에서는 동영상 및 음원들도 책에 첨부된 DVD의 형태로 출판하고자 하였습니다. 하지만 유통비용 및 추후 수정해야 할 경우를 고려하였을 때, 교재의 가격을 좀 더 낮추고, 더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현재와 같은 웹 공유 방식을 택하게 되었습니다.

다소 제한된 시간 내에 영상 촬영 및 편집을 마치느라 지금 돌아보면 다소 부족한 강의들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동영상 스트리밍은 vimeo를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. 연주 음원의 경우에는 현재 스트리밍 형태로 들을 수 있습니다.

모든 영상/음원들은 스테레오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. 즉 한쪽으로는 보컬, 다른 한 쪽으로는 기타 연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. (Paul Baloche의 DVD songbook을 생각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)

끝으로, 출판 경력이 전무한 제 책을 출판하는 모험을 감행하신 예솔 김재선 사장님과 더운 여름날에도 촬영을 위해서 수고를 아끼지 아니하신 윤창서 대리님에게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이 글은 카테고리: 워십 기타 바이블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